본문 바로가기

광고 아닌 리뷰

수원 인계동 화이트 태닝 몰디브 태닝 후기 (광고아님)

안녕하세요! 로디테입니다.

내 돈주고 다녀온 광고아닌 실제리뷰! 포스팅인데요.

인계동에서 화이트 태닝을 받으며 제가 받기전 공부한 내용들과 온갖정보를 과감없이 적나라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화이트 태닝 효과(현재 8회차)

2. 화이트 태닝 받을 시 주의 사항

3. 화이트 태닝 시간과 화이트 태닝 지점 선택 유의사항

4. 화이트 태닝 가격, 로션종류와 가격

5. 몰디브태닝의 위치, 새 단장

 

 

 

1. 화이트 태닝 효과(현재 8회차)

 

화이트 태닝은 현아태닝, 아이유태닝 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태닝 법인데요.

화이트태닝이란 간단하게 적외선 불빛으로 피부 재생을 하는 안티에이징 관리법이에요. 콜라겐 레드 라이트 테라피, 콜라제닉, 혹은 핑크 램프 머신 등으로도 불리고 있답니다.ㅎㅎ

 

피부의 콜라겐 엘라스틴 분비를 활성화 시켜, 피부의 재생효과 및 모공축소,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생성해주며 미백효과가 있어 기미, 잡티 개선에 효과를 준답니다.ㅎㅎ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피부를 더 하얗게 만들어주고 톤을 정리해주는 태닝이랍니다.

 

화이트태닝 전후 사진 첨부할게요ㅎㅎ이렇게 보니 확연히 다르네요. 직접받아보면 2~3회만 해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는걸 느껴지더라구요. 

 

각각 8회차 4회차 2회차

 

비키니 자국을 없애거나, 팔의 경계선 등을 없애고 싶어하신다면, 10회이상 진행하시면 효과를 꽤 볼 수 있어요. 화이트 태닝이라는게 원래 까맣던 피부를 하얗게 만들 수는 없고, 더 태워진 피부를 원래 피부색에 비슷하게 되돌려주는 역할로 이해하시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팔안쪽이나 허벅지 안쪽의 뽀얀부분처럼 돌려주는 역할인 셈이에요. 그래서 피부가 타서 얼룩덜룩한 피부가 된다면 톤을 고르게 전의 피부로 되돌려줄 수 있답니다.

 

그래서 브라운태닝을 하기전에 피부를 고르게하기 위해서 태닝을 하고 싶은 남자분들도 꽤 많이 진행을 한 후에 브라운 태닝을 진행하곤 한답니다.

 

화이트 태닝은 세포증식 등을 도와 피부 재생에도 효과적이고 대부분의 피부 유형에 적합하며, 스킨케어, 레이저, 주사제, 필링, 왁싱 시에 결과를 개선하고 염증을 줄여주기도 하는데요. 피부과 레이저나 미백주사와 시간을 어느정도 두고 함께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난답니다. 미백앰플, 콜라겐 복용등과도 시너지 효과가 나겠죠?ㅎㅎ 그렇다고 필링, 왁싱, 레이저 등등을 쎈 강도로 하고, 오랫동안 태닝을 하면 위험할 수 있으니, 본인의 피부에 맞게 약하게 시도하는 것부터 추천드려요ㅎㅎ

 

화이트 태닝이 흉터개선이나 탄력 증진 등에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하얘지는 법을 알아보려다 다른 효과도 덩달아 얻는 경우가 많아요! 여드름 개선, 피부순환 촉진 등과 함께 많은 효과가 있으니 주의 사항을 참고하여 효과를 모두 누려봅시다ㅎㅎ

 

저같은 경우에도 피부과에서 기존에 받던 듀얼토닝이나 신체일부 레이저 영구제모 등과 함께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트를 쓰며 먹는 콜라겐도 다시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

 

 

 

 

 

2. 화이트 태닝을 받을 시 주의 사항

 

 

화이트 태닝을 하면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는데요, 이때 보습관리와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에프터 케어를 꼼꼼히 해주는게 중요해요ㅎㅎ실제로 진행하다보면 피부가 꽤 건조해 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ㅠㅠ 물도 많이 먹고, 보습관리도 열심히 해주셔야 되요.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발라주고 관리해주지 않으면 오히려 약해진 피부에 역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최소 한두달 정도는 자외선 관리를 열심히 해주셔야되요.

 

그렇기 때문에 화이트 태닝을 받기 적합한 시기는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 늦어도 봄에 받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옷으로 가리고 있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전신에 꼼꼼히 바를 수고가 덜해지니까요ㅎㅎ

 

 

화이트 태닝은 오래 받다보면 현기증이 날 수 있고, (보통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열감이나 건조한 증상이 있을 수 있어,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는점 유의해주세요.ㅎㅎ 너무 어지럽다면 기기 밖으로 나와 휴식하시는게 더 좋은 방법이랍니다. 기기에 들어갈 때, 에프터 케어와 달리 기초케어만 해주시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들어가면 안됩니다. 태닝 자체가 빛의 일종이기 때문에, 차단제를 바르면 효과가 덜하거나 얼룩덜룩 해질 수 있겠죠?

3. 화이트 태닝 시간과 진행중인 여러 이벤트

 

제가 다니는 지점은 화이트 태닝 시간이 15분 정도로, 한번에 최대 2회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요. 15분 후에 잠깐 쉬고 15분을 받아 하루에 총 30분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ㅎㅎ

 

보통 화이트 태닝은 기기에 따라 15~ 20분정도를 권고하며, 기기의 세기에 따라 다르지만 2회는 살짝 무리가 될 수 있답니다. 저같은 경우는 허약체질이라 현기증이나고 핏줄이 잘보이는(?) 그런 현상이 일어나서 무리하지않고 1회씩만 받고 있답니다.

 

화이트 태닝을 다닐때 어떤 가게에서 받아야 될 지 고민하신다면 몇가지 유의 사항이 있는데요. 첫번째로, 화이트 태닝을 다니게 되면, 횟수가 10회, 20회, 30회 등의 단위로 구매를 하는데요. 기간은 보톤 1년정도로 1년안에 모두 받지 않으면 남은 횟수는 소멸 될 수 있기에, 가까운 지점에서 다니길 권장합니다. 참고로 저는 20회를 구매했어요:)

 

두번째로 운영시간인데요. 제가 다니는 지점의 이용시간은 평일 12~9시(단 수요일은 2~8시), 토요일 12~6시 정도로 직장인 분들도 다닐 수 있는 정도의 운영시간이에요.ㅎㅎ 운영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본인이 다닐 수 있는 시간에 운영하는 지점이 좋겠죠?

 

 

 

4. 화이트 태닝 가격, 로션종류와 가격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화이트 태닝과 태닝 로션들의 가격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보통 10회, 20회, 30회 단위로 바뀌는데

10회는 20~25만원 정도인 곳이 많고, 20회는 30~35만원 선이 많아요, 30회는 40만원 선이었던 것 같아요.

 

10회이든, 20회이든, 30회이든 보통 로션을 같이 구매하는데요, 화이트 태닝 전용으로 나온 로션들이 있으니, 웬만하면 같이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유분기나 수분기, 콜라겐 등등이 고려되어서 나온 로션이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필수 인 편은 아니에요.

 

화이트 태닝을 받기 전에 바르는 전신로션(얼굴에도 사용)은 보통 3~10만원 정도이고, 얼굴에 바르는 로션은 3~10만원 선이니, 가장 비싸게 20회정도를 받는 다면, 35+10+10=55만원 이면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로션증정 이벤트를 할때 20회를 구매했고, 33.5만원 정도에 이용하고 있어요.(전신로션만 구매. 얼굴로션x) 화이트 태닝이 살짝 비싼편이고, 다른 태닝은 보통 조금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더 비싼 태닝도 있긴 하더라구요.

 

 

서울에서 다닐까 수원에서 다닐까 고민하던 중, 방학이고 수원에서 거주하는데 마침 집근처 태닝가게가 이벤트를 해서 이쪽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서울에선 40만원정도를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전신로션은 한번사면 보통의 경우 매우 얇게 바르는 것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20~30회 정도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제가 이용하는 곳에선 로션향이 너무 좋아서 화이트태닝을 받고나면 하루가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5. 몰디브태닝의 위치, 새 단장

 

저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몰디브 태닝을 현재 이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다니기 시작하고 일주일 후에 이사를 해서, 그 전에 갔을 때보다 훨씬 쾌적하고 이뻐졌더라구요.

 

 

난방도 잘 되는 방에서 받는데, 깔끔하고 이쁘고, 다 좋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수원 인계점 몰디브 태닝은 카페에 후기를 남기거나, 인스타에 사진을 남기며 3~5회 정도의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이런 서비스도 챙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죠?ㅎㅎ

 

 

 

요기 수원 인계동 1044-24, 4층으로 이전했구요. 번호는 031-236-3489이니 이전 주소로 간다던지의 착오없으시길 바라요ㅎㅎ물론 이전 장소도 여기서 조금 가깝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