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아닌 리뷰

에이딕트 Addict 네이키드 걸 3만원대 여자 선물 추천 (광고아님)

요새 인스타 광고로 유명한 네이키드 걸 향수와 함께 저는 잇더피치라는 바디스프레이를 같이 사봤는데요,

 

광고료를 전혀 받지 않고, 제 돈 주고 사서 쓰는 실제리뷰입니다:)

 

다들 네이키드 걸 고체향수의 실제 후기가 궁금할 것 같아요. 바디스프레이는 조금 더 써보고 리뷰남길게욤ㅎㅎ

 

 

<네이키드 걸 향수>

1. 궁금한 질문들

2. 실제 사용감, 지속도, 장단점

3. 가격, 양, 촉감 등 기타 후기

 

 

 

1. 네이키드 걸 향수에 대해 궁금한 질문들 Q&A

 

 

먼저 호갱이 로디테가 가장 궁금해했던 질문이 있는데,

 

"남자들은 이 향을 좋아할까?"

 

어떤 향인지도 궁금했지만, 그런 궁금증이 더 크더라구요. 남자친구와 남사친한테 각 한 번씩 테스트했는데요. 남자친구는 이 향을 엄청 좋아하기두하구, 광고에 나온 것 처럼 살짝 살냄새와 야시꾸리한 향과 그러면서 달달함을 가지고 있는 향이라고 답해주더라구요.

 

남사친은, 처음에 손목에 킁킁대더니 그냥 향수냄새인데? 그러더니 목쪽을 맡아보고서는 확실히 살냄새와 살짝 야한 향기가 난다구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뭔가 코묻고싶은 향? ㅋㅋ향수실험을 위해 민망함을ㅜㅜ 참고

 

 

그렇다면 두번째 질문,

 

"정말로 살냄새나 야한 냄새가 나요?"

 

제 대답은 거짓 없이, "예"입니다. 살냄새와 야한냄새가 강하게 나지는 않지만, 뭔가 은은하게 나요. 가장 메인 향은 달달하면서도 베이비파우더가 섞인 것 같으면서 뭔가 애기애기 한 느낌도 풍기고, 달달한 냄새도 풍기고, 몽실몽실한 느낌도 있어요. 호불호가 심한 향은 아니에요. 왠만하면 다들 좋아할 거 같은 향?

 

흔한 향수냄새는 아니에요ㅎㅎㅎ독하지도 않구요

 

 

여자인 제가 맡기엔 살짝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코튼 등 뭔가 포근하지만 답답하거나 독하지 않은 은은한 향정도? 끝에 살짝 야한냄새가 나는거같기도 하고..

 

 

2. 실제 사용감, 지속도, 장단점

 

핸드크림처럼 생겨서 몽실몽실하고, 그냥 로션바르는 듯한 느낌으로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살짝 촉촉합니다. 향수는 독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핸드크림용으로 바르기엔 ㅋㅋㅋㅋ진해요.

 

고체향수라 그런지 향의 변형은 살에 적응되는 시간정도? 그냥 살냄새와 섞이는 그정도 10~20분후에는 몇시간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고체향수라 그런지ㅠㅠ향이 나는데 퍼지지 않아요.

 

어떤느낌이냐면, 액체향수는 뿌리면 어,,향수뿌렸어? 이러잖아요. 지나가기만해도 향긋하고,

 

그런데 고체향수는 그냥 제 몸에서 향기가 많이 퍼지지는 않더라구요. 완전가까이오거나 살에 킁킁되면 엄청 좋은데..음, 그래서 다른 향수를 레이어드해서 쓰면 그 향수가 살냄새마냥 이쁘게 몸에서 나고, 연하게 지나갈때도 나고, 이런식으로 괜찮더라구요.

 

 

설명서와 향수, 바디스프레이 포장품과 이렇게 분리되어옵니당ㅎㅎ

3. 가격, 양, 촉감 등 기타 후기

 

원래 단품 가격은 34,000원이지만, 저는 잇더피치 바디스프레이랑 같이 구매해서 50,800원에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저만한 사이즈는 30ml이구, 꽤 오래쓸거같더라구요. 한꺼번에 많이 쓰지는 않구 향두 오래가서요ㅎㅎ그래도 자꾸 바르게 되던걸요. 평가가 좋아서인지 애용하고 있달까요.

 

촉감은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촉촉한 로션정도? 꿉꿉하거나 끈적이지는 않아요. 다른 여러 향수랑 레이어드해서 쓰고있어요.ㅎㅎ

 

여자친구나 여사친한테 선물하면, 향기나서 좋구 여자분들은 기분좋고 실용성있어서 좋구(기존에 향수가 많아도 레이어드 할 수 있다는 점) 개꿀!

 

 

10대 20대 30대 여자분들이 사용해도 정말 좋을 향이구요, 3만원 대의 선물을 찾고있다면 완전 추천!

 

 

 

밑에는 https://www.a-ddict.co.kr/shop/view?goodsNo=1000000001 라는 구매페이지에서 참고한 자료입니다.

 

 

Ingredients

  • 정제수, 시어버터, 글리세린,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향료,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폴리솔베이트60, 스테아릭애씨드, 소듐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솔비탄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황색5호, 적색40호, 황색4호, 셀룰로오스검,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단향오일, 오렌지꽃오일, 유자추출물, 청각추출물,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치자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Scent descriptions

  • Naked girl은 musk, amber, balsam(vanilla, caramel), creamy, fruity, wine-like 향취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곳에서 musk는 보드랍고 매끈한 살결. Amber는 떨림과 점점 뜨거워지는 숨결. Balsam에 해당되는 vanilla, caramel은 흥분하여 분비되는 물질(상상에 맡깁니다). Fruity와 creamy는 어리지만 성숙함을 알아가는 감정. Wine의 향취는 은밀하고 미묘한 그 느낌을 나타냅니다.